애플이 OLED 산업에 미치는 파장은?…유비산업리서치, 13일 투자분석세미나

UBI Seminar

UBI Seminar

 

애플마저 차세대 스마트폰에 OLED를 채택하는 것이 유력해지면서 모바일 디스플레이 시장의 대세는 점점 OLED쪽으로 기울고 있다.

연간 2억대의 아이폰을 판매하는 애플의 이 같은 선택은 디스플레이 업계에 파장이 되고 있다.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는 한국뿐 아니라 공격적인 LCD 투자를 해온 중국 업체들에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 가운데 애플의 OLED 채택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짚어보는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유비산업리서치는 오는 5월 13일 오후 1시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OLED 투자 분석 세미나-애플이 디스플레이 업계에 미칠 파장’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비산업리서치 이충훈 대표가 애플의 OLED 채택에 따른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재팬디스플레이(JDI), 폭스콘, BOS 등의 투자 현황 및 전망을 살펴본다. 이어 애플의 선택으로 인한 디스플레이 시장의 전망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 다른 연사인 LG경제연구원 이우근 책임은 애플의 OLED 채택이 한국과 중국의 디스플레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참석자들은 애플의 OLED 채택에 따른 업계의 투자 관련 정보 및 시장 전망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 등록은 유비산업리서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